후지와라 히로시의 더 파킹 긴자, 빈티지 스토어 오픈

tumblr_obb92tBdz01tuhngno1_1280_
DJ부터 패션 디자이너, 패션 디렉터에 이르기까지 왕성한 활동으로 다방면에 영향력을 미치고 있는 ‘후지와라 히로시(Hiroshi Fujiwara)’의 컨셉 스토어 ‘더 파킹 긴자(The PARK-ING GINZA)’에서 팝업 빈티지 스토어의 오픈을 앞두고 있습니다.

‘더 파킹 긴자’는 후지와라 히로시의 디렉팅 아래 음악과 게임, 음식과 술, 스토어가 결합된 독특한 컨셉 스토어인 ‘Midnight Market’과 일본의 세계적인 포토그래퍼이자 영화감독인 ‘니나가와 미카(Mika Ninagawa)’와의 협업 전시 등 다양한 활동을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해왔습니다.

다가오는 8월 중순, 후지와라 히로시는 또다른 흥미로운 활동을 예고했는데요. ‘ONCE IN A LIFETIME’이라는 타이틀의 팝업 빈티지 스토어가 바로 그 다음 스텝입니다. 오늘 8월 11일부터 진행될 더 파킹 긴자의 빈티지 스토어는 도쿄 내에서도 손꼽히는 빈티지 스토어인 ‘BerBerJin’의 도움으로 다양한 빈티지 제품을 선보일 예정이라 합니다. 후지와라 히로시는 금번 컨셉 스토어인 더 파킹 긴자 이전의 컨셉 스토어였던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를 진행할 당시에도 이와 비슷한 맥락의 팝업 스토어를 통해 많은 팬들과 소통하며 큰 호응을 얻었는데요. 이번 빈티지 스토어 역시 다양한 컨텐츠로 수많은 ‘거리’를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한편, 정식 오픈을 약 일주일 앞둔 지금 더 파킹 긴자에서는 이번 팝업 빈티지 스토어 오픈을 기념하기 위한 티셔츠와 판매하게 될 제품의 티저 이미지를 선보이며 팬들의 기대를 높이고 있습니다. ONCE IN A LIFETIME 빈티지 스토어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더 파킹 긴자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