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드래곤&태양, 준지(JUUN.J) 광고 캠페인 모델 선정

juunj-1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정욱준’이 정교한 테일러링과 아방가르드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전개하는 컨템퍼러리 브랜드 ‘준지(JUUN.J)’의 새로운 광고 캠페인 모델로 빅뱅의 지드래곤과 태양이 선정됐습니다.

케이팝 스타를 넘어 글로벌 스타로 발돋움한 빅뱅은 올 해로 10주년을 맞이했는데요. 빅뱅 내에서도 특히 세계적인 패셔니스타로 자리한 지드래곤(G-Dragon)과 빅뱅의 또 다른 멤버 태양이 준지의 새로운 광고 모델로 발탁되며 많은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흑백의 사진으로 구성된 준지의 이번 광고 캠페인에서는 지드래곤과 태양의 자신감 넘치는 애티튜드와 준지의 디자인이 만나 시너지를 일으키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특히 지드래곤의 압도적인 시선처리는 가히 발군이라 할 수 있는데요. 블랙과 그레이의 차분한 컬러와 박시한 핏이 만들어내는 아방가르드한 준지의 브랜드 컬러를 그대로 담아내며 브랜드에 자연스럽게 녹아드는 모습입니다. 한편, 태양 역시 지드래곤 못지않은 에너지를 표출하며 준지와 어우러지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라이더 재킷부터 맥시 코트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를 무리 없이 소화해내며 패셔니스타의 면모를 유감없이 보입니다.

준지는 정욱준 특유의 테일러링과 독보적인 감성으로 국내는 물론 세계 무대에서도 호평을 받고 있는데요. 세계적인 스타인 지드래곤과 태양이 함께한 이번 광고 캠페인이 어떤 반응을 끌어낼 지도 흥미롭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준지의 16FW 컬렉션 이미지 및 이전의 광고 캠페인 이미지는 준지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