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X 라프 시몬스, 16FW 풋웨어 컬렉션 공개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와 얼마 전 캘빈 클라인의 최고 크리에이티브 디렉터로 선임되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끈 천재 디자이너 ‘라프 시몬스(Raf Simons)’가 16년 FW 시즌의 풋웨어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총 17종의 스니커로 구성된 이번 협업 컬렉션은 아디다스의 아이코닉한 스니커 모델인 ‘스탠 스미스(Stan Smith)’의 다양한 컬러 배리에이션에서부터 벨크로 스트랩 모델 등을 통한 독특한 요소를 가미했는데요. 기존 스탠 스미스 모델의 측면에 자리한 3선의 통풍 구멍을 라프 시몬스의 이니셜인 R로 대체해 두 브랜드의 협업 컬렉션임을 상징적으로 나타내고 있습니다. 또한, 이번 협업을 통해 처음 선보이는 모델인 ‘매트릭스 스피릿(Matrix Spirit)’이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끄는데요. 하이탑과 로우탑 버전으로 제작된 이 스니커는 아디다스의 빈티지 스니커 모델인 ‘Sunny’를 연상케 하는 익숙한 디자인이지만 라프 시몬스와의 협업으로 한층 더 특별한 모습입니다.  아디다스와 라프 시몬스의 협업 제품은 이미 ‘랖디다스’라는 애칭으로 불릴 정도로 많은 팬으로부터 사랑을 받고 있는데요. 하이탑 및 로우탑 제품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 역시 수많은 팬으로부터 좋은 반응을 이끌어 낼 것으로 보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330~$415의 가격대로 구성되어있는데요. 아직 정확한 발매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으나 일부 온라인 스토어에서는 프리 오더(Pre-Order)를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일부 제품의 상세 컷과 프리 오더는 니먼 마커스의 온라인 스토어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