키스 에이프 & 컨버스, 인터랙티브 뮤직 비디오 공개

힙합 크루 ‘더 코홀트(The Cohort)’ 소속의 래퍼 ‘키스 에이프(Keith Ape)’와 오리지널 아메리칸 캐주얼 스포츠 브랜드 ‘컨버스(Converse)’가 키스 에이프의 싱글 ‘Diamonds’의 몽환적인 인터랙티브 뮤직 비디오를 선보였습니다.

공개된 뮤직비디오는 어제 밤에 공개된 키스 에이프의 싱글 앨범 수록곡 ‘Diamonds’의 영상인데요. 키스 에이프, 딘(DEAN)을 비롯한 한국, 일본, 중국, 태국, 말레이시아 등 아시아 뮤지션들을 중심으로 아시안 라이프스타일을 창출해가는 집단 ‘88rising’의 유투브 채널을 통해 처음 공개 되며 많은 이들의 이목을 끌었는데요. 이에 그치지 않고 더욱 몽환적인 효과를 느낄 수 있는 인터랙티브 영상이 공개됨에 따라 많은 팬들의 찬사를 받고 있습니다.

‘위켄드(The Weeknd)’, ‘타-쿠(Ta-Ku)’, ‘마일리 사이러스(Miley Cyrus)’ 등 세계 유명 뮤지션들의 영상 작업을 맡아온 ‘BRTHR’의 디렉팅 아래 제작된 이번 영상에서는 키스 에이프가 네온사인으로 가득 찬 도시로 들어섬과 동시에 마치 물결 치는 듯한 효과로 보는 이의 청각은 물론 시각까지 압도하고 있습니다.

어두운 도시의 뒷골목, 리쿼 샵, 수산 시장, 호텔 방 안에서의 정신없는 파티의 장면까지 쉼 없이 전환되고 뒤섞이는 영상은 한없이 몽환적인 분위기를 띠고 있는데요. 영상 말미에는 코홀트 크루의 상징인 범고래가 등장하며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한번 더 강조하는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키스 에이프와 그의 크루는 보다 왕성한 활동을 이어가기 위해 다시 미국으로 떠났는데요. 강렬한 비주얼의 영상과 독특한 그만의 스타일로 호평을 받았던 일전의 행보를 이어갈 수 있을지 흥미롭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키스 에이프와 컨버스의 인터랙티브 영상은 컨버스의 마이크로사이트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