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2016년 가을/겨울 시즌 룩북 공개

supreme2016fw-1
스트릿웨어의 독보적 존재인 ‘슈프림(Supreme)’에서 2016년 가을/겨울 시즌 룩북을 공개했습니다.

슈프림은 여느 때와 같이 자신들의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갖추고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준비했는데요.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라임 그린(Lime Green) 색의 양털 재킷, 우주인이 프린팅된 재킷, 멀티 컬러 풀오버 재킷, 트럼프 카드 패턴 파카 등 몇몇 대표적인 아이템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기대치를 한껏 올리고 있습니다. 어둡고 칙칙한 컬러웨이, 지루한 패턴과는 다소 거리가 있는 슈프림은 이번에도 역시 청록색, 연보라, 옐로우, 등 다양한 컬러와 올오버(All-over) 패턴 등을 활용한 활력 넘치는 디자인은 역시 슈프림이라는 생각이 들게 합니다.

또한, 이번 룩북에서는 ‘챔피언(Champion)’과의 협업 제품도 눈에 띄는데요. 플리스 안감이 사용된 복숭아 컬러의 오버사이즈드 코치 재킷으로, 다가오는 계절을 대비하는 것은 물론 디자인적인 측면까지 고려해 눈에 띄는 컬러를 사용한 것이 인상적입니다.

현재 슈프림은 오는 2016년 가을/겨울 시즌 발매에 맞춰 사이트 재 오픈을 준비 중에 있는데요. 8월 25일(미국 현지 시각 기준)에 다시 사이트를 오픈할 예정이라 밝힌 슈프림이기에 그들의 움직임에 좀 더 집중할 필요가 있을 것 같습니다. 컬렉션에 대한 좀 더 자세한 정보 및 제품 상세 컷 이미지는 슈프림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