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 & Wings+Horns 협업 컬렉션 공개

Brett_Lloyd_Adidas_R01F05 001

글로벌 스포츠웨어 아디다스의 스트릿 스포츠웨어 라인인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와 캐나다 태생의 캐주얼 브랜드 ‘Wings+Horns’가 클래식한 매력이 깃든 모던 스포츠웨어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Wings+Horns는 다가오는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의류, 액세서리, 풋웨어 등의 프리미엄 제품군으로 구성된 풀 컬렉션을 선보였는데요. 지난 2015년 여름시즌에 선보인 컬렉션을 통해 얻은 노하우와 팀워크를 바탕으로 아이코닉한 실루엣, 두 브랜드의 오리지널러티가 드러나는 디테일을 통해 여타 스포츠웨어와는 뚜렷하게 구분되는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집업 후디, 크루넥 티셔츠, 트랙 팬츠는 Wings+Horns의 최고급 제조 공정을 통해 퀄리티를 높였으며, 퀼티드 베스트, 셰르파 재킷, 옹브레(Ombre) 트랙탑 등의 다목적 캐주얼웨어는 전통적인 기법으로 제작되어 장인정신까지 느껴지기도 합니다.

클래식과 컨템퍼러리라는 대조적인 요소를 병치한 스타일은 모델이 착용한 스니커 ‘Gazelle 85’와 ‘Flux ADV X’를 통해 두드러지게 드러납니다. 클래식하고 빈티지한 모델인 Gazelle과 현대적인 실루엣의 런닝화 Flux ADV X를 통해 전체 컬렉션의 분위기를 짐작할 수 있는 부분이라 할 수 있는데요. 두 스니커 모델은 모두 오프 화이트, 네이비 블루 총 2가지 컬러웨이로 차분한 느낌을 보이고 있습니다. 블랙 컬러의 면 소재로 제작된 실용적인 헬멧 백과 차가운 날씨로부터 체온을 보호해 줄 우븐 비니는 기능성과 스타일을 모두 갖추며 컬렉션의 마침표를 찍습니다.

이미 아디다스는 수많은 브랜드와의 협업을 통해 하나의 색깔에 자신들을 가두지 않고 끊임없이 진화하고 발전하는 모습을 보이는데요. 스포츠웨어라는 한계를 넘어 모던 클래식이라는 이질적인 요소를 조화롭게 녹여낸 두 브랜드의 컬렉션이 매우 기대됩니다. 아직 정확한 발매 일자는 공식적으로 발표되지 않은 만큼 두 브랜드의 움직임을 주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Wings+Horns의 협업 컬렉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Wings+Horns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