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스페이스 레드 라벨 16FW 컬렉션 룩북 공개

tnfrl-1
미국 태생의 글로벌 아웃도어 브랜드 ‘노스페이스(The North Face)’의 프리미엄 아우터웨어 라인인 ‘노스페이스 레드 라벨(The North Face Red)’에서 16FW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습니다.

노스페이스 레드 라벨은 2016년 가을/겨울 시즌을 맞아 5개의 새로운 아우터웨어를 선보였는데요. ‘후두 재킷(Hoodoo Jacket)’부터 ‘마운틴 발디르 트라이클라이밋 코트(Mountain Baldir Triclimate)’, ‘1990 마운틴 쉘(1990 Mountain Shell)’, ‘후두 셔츠(Hoodoo Shirt)’, ‘데날리 풀 집(Denali Full Zip)’까지 기능성은 물론 디자인적 측면을 모두 고려한 제품으로 많은 팬의 눈길을 끌고 있습니다. 단정한 블랙과 짙은 그린을 베이스 컬러로 사용한 이번 컬렉션 제품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일상생활까지 다양하게 활용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고어텍스(GORE-TEX) 기술이 적용된 모든 제품은 방수, 땀 배출에 용이해 연령, 성별의 구분 없이 많은 팬으로부터 호응을 끌어낼 것으로 보입니다.

구매정보 및 상세 이미지는 영국의 스포츠용품 전문점 ‘Hanon-Shop’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