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 16 가을 컬렉션 공개

pal-1
영국의 ‘슈프림(Supreme)’이라 일컬어질 정도로 영국 스케이트보드 씬은 물론 패션 씬에도 확고히 자리매김한 브랜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Palace Skateboard)’에서 16년 가을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팰리스 스케이트보드는 많은 매거진 및 패션 관계자, 팬으로부터 뜨겁게 관심을 받는 것은 물론, 인터넷을 달궜던 ‘Absence of God’ 영상의 장면을 캡처한 위트있는 스케이트보드 데크를 선보이기도 하는 등 흥미로운 행보를 보였는데요. 팰리스 스케이트보드 팀 소속의 ‘Blondey McCoy’가 모델이 된 이번 시즌의 룩북을 통해 브리티시 스포츠웨어와 스케이트보드의 요소를 믹스해 브랜드의 대표이자 디렉터인 ‘Lev Tanju’의 시선이 담긴 컬렉션을 완벽하게 선보였습니다. 컬렉션은 그래픽 티셔츠에서부터 플란넬 버튼다운 셔츠, 볼드한 패턴의 트랙 수트, 스웻 셔츠, 데님, 그리고 모자와 크로스 백에 이르는 액세서리에 이르기까지 폭넓게 구성되어 있는데요. 여느 때처럼 과하지 않은 디자인과 특유의 삼각형 로고만으로도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오리지널리티를 느껴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컬렉션 역시 무엇보다 스케이터보더들이 편하게 착용할 수 있어야 한다는 브랜드 철학이 단단히 자리한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인만큼 단지 겉치레가 아닌 자신들의 뿌리를 잊지 않은 모습인데요. 이제 영국의 슈프림이 아닌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독자적인 색깔과 영역을 구축하는 그들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2016 가을 컬렉션은 GMT(그리니치 표준시) 기준 9월 3일 런던의 플래그십 스토어에서 정식 발매될 예정이며, 9월 8일 온라인샵에서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컬렉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기타 소식은 팰리스 스케이트보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pal-2 pal-4 pal-6 pal-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