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리지널에 가까운 모습으로 되돌아온 나이키 에어 맥스 96 SE

MTQxMDc2NTcyMjY1MjYwNzQw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에서 국내에서는 다소 소수의 팬들로부터 사랑받았지만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마니아들로부터 호평을 얻은 에어 맥스 96 SE의 재발매를 앞두고 있습니다.

재발매를 앞둔 나이키 ‘에어 맥스 96 SE(Air Max 96 SE)’는 에어 맥스 90, 95, 97시리즈 등 여타 모델에 비해서는 큰 성공을 거둔 모델은 아닌데요. 얼마 전 재발매 했던 ‘료코 맥스’로 알려진 에어 맥스 96 XX 모델에 이어 스니커 마니아들에게 또 한 번 흥미로운 재발매 소식으로 다가오고 있습니다. 재발매를 앞둔 에어 맥스 96 SE 모델은 오리지널 모델의 주요한 특성을 중심으로 복각한 모습인데요. 직전에 공개된 모델과 마찬가지로 마치 에어 맥스 95 Ultra 시리즈의 아웃솔을 공유하는 듯 유사한 모습을 보이며 100%라고 하기엔 약간 아쉬운 재발매이지만, 오리지널 모델에서 사용된 아이코닉한 두 가지 컬러웨이와 디자인을 바탕으로 한 이번 재발매는 올드 팬들의 마음을 흔들어놓기엔 충분해 보입니다. 아직 정확한 발매 일자는 공개되지 않았는데요. 지난날, 에어 맥스의 향수를 잊지 못한 팬이라면 나이키의 움직임을 주시해야 할 것 같습니다.

나이키 에어 맥스 시리즈의 더 많은 제품 시리즈 및 소식은 나이키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max96se-7 max96se-8 max96se-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