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X 팀버랜드, 16FW 컬렉션 공개

timbereme-1
스트릿 웨어의 독보적 존재 ‘슈프림(Supreme)’과 라이프스타일 아웃도어 브랜드 ‘팀버랜드(Timberland)’가 16FW 시즌을 맞아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지난 25일, 2016년 가을/겨울 시즌 제품의 첫 발매로 많은 팬들의 호응을 끌어낸 슈프림은 곧바로 팀버랜드와의 협업 제품을 통해 다시 한 번 팬들의 이목을 끌고 있습니다. 협업의 베이스가 된 모델은 팀버랜드의 클래식 모델인 ‘러그 슈즈(Lug Shoe)’와 ‘필드 부츠(Field Boot)인데요. 러그 슈즈는 전형적인 보트 슈즈의 디자인에 부츠의 견고한 굽이 결합한 독특한 제품으로, 특히 이번 슈프림과의 협업 제품에서는 프리미엄 레더(Leather)를 사용한 뱀가죽 패턴을 통해 한층 더 화려하고 세련된 모습을 보입니다. 한편, 필드 부츠의 경우 좀 더 강한 느낌을 받을 수 있는데요. 워터 프루프 소재의 프리미엄 레더의 어퍼, 캔버스 소재의 사이드 패널, 발목을 감싸주는 스웨이드 소재 등으로 기능성과 디자인을 모두 갖춘 모습니다.

두 모델은 각각 4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일 예정인데요. 러그 슈즈의 경우 화이트, 다크 그린, 브라운, 블랙으로, 필드 부츠의 경우 화이트, 브라운, 레드, 블랙으로 선택폭을 넓혔습니다. 이번 협업 제품은 슈프림의 스토어와 온라인에서만 독점 판매될 예정인데요. 슈프림의 뉴욕, LA, 런던, 파리 스토어에서는 오는 9월 1일에, 일본 스토어에서는 9월 3일에 발매될 예정이라 합니다.

슈프림의 2016 가을/겨울 컬렉션 및 더 많은 제품 정보는 슈프림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timbereme-7 timbereme-1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