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톤 아일랜드, 16FW 비디오 룩북 공개

특별한 소재 및 디자인, 다양한 협업활동으로 전세계 수많은 팬을 보유한 이탈리아 태생의 브랜드 ‘스톤 아일랜드(Stone Island)’에서 2016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의 비디오 룩북을 공개했습니다.

많은 브랜드에서 컬렉션 제품 발매에 앞서 룩북을 공개하는데요. 스톤 아일랜드에서는 정지된 이미지가 아닌 영상으로 만나보는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 비디오를 통해 사진으로 구성된 룩북보다 활동적이고 동적으로 제품을 자세히 알아볼 수 있습니다. 스톤 아일랜드의 2016 가을/겨울 컬렉션에서는 기존 스톤 아일랜드의 오리지널리티라 할 수 있는 특별한 소재의 기능성 제품을 확인할 수 있는데요. 특수 강화기법으로 파열, 방수 등 외부 손상에 강한 내구성으로 잘 알려진 스포츠 패브릭 ‘Ripstop’, 섬유의 수축 등 변형을 방지하기 위한 ‘Taped Seam’ 등을 활용해 프리미엄 아웃도어 브랜드의 면모도 유감없이 보였습니다. 그중에서도 단연 눈길을 사로잡는 제품은 기온에 따라 컬러가 변하는 ‘아이스 재킷’일 텐데요. 각기 다른 무게의 두 소재를 겹쳐 만든 하이브리드 소재로 제작된 이 재킷은 스톤 아일랜드 기술의 결정체라고도 할 수 있습니다. 백팩을 포함한 액세서리 역시 영상에서 확인해볼 수 있는데요. 이번 시즌의 의류와 자연스러운 조화를 보이며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컬렉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스톤 아일랜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한편, 맨하탄 남쪽의 차이나타운(Chinatown)기반의 축구 클럽 Chinatown Soccer Club(CSC)이 이번 여름 초에 런던, 몬트리올, 밀라노의 아마추어 축구팀을 초청해 스포츠맨십과 크리에이티브한 에너지를 공유했는데요. CSC의 멤버이자 스톤 아일랜드의 디렉터 ‘알렉산더 클라인(Alexander Klein)’이 촬영한 이 활기찬 영상은 이곳을 통해 감상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