준 타카하시의 언더커버, 새로운 라인 공개

tsUNDERCOVER-1일본 태생의 천재 디자이너 ‘준 타카하시(Jun Takahashi)’가 전개하는 브랜드 ‘언더커버(UNDERCOVER)’에서 베이직한 감성의 우아한 컬렉션 라인인 ‘the shepherd UNDERCOVER’를 공개했습니다.

준 타카하시는 자신이 전개해온 언더커버의 이름 아래 기존 선보여온 특유의 아방가르드함이 느껴지는 스트릿웨어와는 다른 느낌의 the shepherd UNDERCOVER라인을 첫 공개 했는데요. 일본의 패션매거진 ‘프로디즘(PRODISM)’의 에디토리얼 룩북을 통해 처음 공개된 이번 라인은 언더커버라는 브랜드 컬러보다는 좀 더 준 타카하시 개인에 초점을 맞춘듯한 모습입니다. 그렇기에 자신이 입고 싶은 옷을 만들겠다는 타카하시의 최근 의견이 반영된 듯한 the shepherd UNDERCOVER 라인은 메인 라인의 뚜렷한 컬러인 펑크와 아방가르드와는 사뭇 다른 인상을 주며 팬들의 기대를 모으고 있습니다.

니트웨어, 테일러드 팬츠, 버튼업 셔츠 등으로 구성된 이번 컬렉션의 제품은 한층 더 포멀하고 니트한 인상을 주지만, 언더커버 특유의 핏은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를 유지하겠다는 의지가 엿보이기도 합니다. 좀 더 성숙하고 여유로운 모습이 느껴지는 the shepherd UNDERCOVER가 그 첫걸음을 뗀 만큼 앞으로 어떤 모습을 보일지 기대가 되는데요. 아직 정식 발매 일자는 발표되지 않은 만큼 언더커버의 움직임을 주시해야 할 것 같습니다.

언더커버의 더 많은 라인에 관한 정보 및 자세한 내용은 언더커버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tsUNDERCOVER-2 tsUNDERCOVER-4 tsUNDERCOVER-5 tsUNDERCOVER-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