디스이즈네버댓 16S/S 룩북 공개

국내 스트릿 웨어 브랜드인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 에서 2016년 봄/여름 시즌 룩북 을 공개 했습니다.

디스이즈네버댓(Thisisneverthat)은 국내 스트릿웨어 브랜드 중 스트릿문화를 가장 잘 이해하고 표현하는 브랜드 중 하나로 손꼽힙니다. 그런 문화적 감성을 바탕으로 매 시즌 트렌디한 컬렉션 공개는 물론 타 브랜드와의 협업까지 활발히 진행 중입니다. 이는 단순히 브랜드끼리의 만남이 아닌 디스이즈네버댓(Thisneverthat)만의 색채를 조화롭게 녹여내 국내는 물론 해외팬들까지 널리 보유하고 있는데요. 특히 지난 시즌에는 “덥 사이드(DUB SIDE)”라는 타이틀로 진행된 컬렉션을 선보였습니다. 이를 통해 스트릿웨어 본연의 정체성을 다시 한번 되새김과 동시에 한층 더 세련된 디자인 및 다양한 카테고리를 보여주며, 스트릿웨어 문화가 더 이상 하위부류가 아님을 증명이라도 하듯 큰 활약을 선보이며 시즌을 마무리 지었습니다.

이번 2016년 봄/여름 시즌에는 “태깅(Tagging)”이라는 타이틀의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태깅(Tagging)은 스트릿 문화 중 하나인 그래피티(Graffiti)를 달리 부르는 말인데요. 이를 배경으로 디자인을 전개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공개된 영상 역시 곳곳에 디스이드네버댓(Thisisneverthat) 특유의 VHS 화질과 색감에 맞물리는 비트를 들려주며 보다 자유로운 느낌을 살려 연출했습니다.

또한, 2월 10일 금요일에는 컬렉션 관련 프리젠테이션이 열린다고 하니 주목해봐야 할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 및 영상 속 컬렉션 제품이 궁금하다면 디스이즈네버댓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