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아, 16FW 컬렉션 룩북 공개

Noah-FW16-1‘슈프림(Supreme)’의 크리에이티브 디렉터 출신 ‘Brendon Babenzien’이 전개하는 브랜드 ‘노아(NOAH)’에서 클래식한 매력이 드러나는 2016년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룩북을 공개했습니다.

2015년, 슈프림을 떠나 자신의 브랜드를 전개한 Babenzien의 노아는 런칭 직후 유망한 브랜드로 눈길을 끈 것은 물론 벌써부터 자신만의 영역을 견고히 구축하고 있는데요. 클래식한 실루엣과 노아 특유의 우아한 감성은 모던한 분위기를 한층 고조시키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시즌을 맞아 노아는 브랜드 테마에 새로운 활력을 불어넣기 위해 친숙한 소재에서부터 다양한 시도에 이르기까지 한층 더 발전된 모습을 보이는데요. 전통적인 실루엣에 더욱 집중한 이번 컬렉션은 작은 디테일이지만 Babenzien의 능숙한 디자인 능력과 감성으로 재창조되었으며, 폭넓은 제품 구성은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특히나 노아의 가장 큰 매력이라 할 수 있는 본질적인 클래식함이 짙게 드러난 이번 컬렉션은 일시적인 트렌드나 유행의 흐름에 구애받지 않는 모습을 엿볼 수 있는 대목인데요. 서서히 자신만의 확고한 컬러를 드러내고 있는 노아인 만큼 앞으로의 행보를 더욱 주목해야 할 것 같습니다.

노아의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노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Noah-FW16-3 Noah-FW16-6 Noah-FW16-9 Noah-FW16-1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