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그먼트 디자인 X 나이키 랩, 에어 줌 로더데일 모델 공개

nike-fragment-1
‘후지와라 히로시(Hiroshi Fujiwara)’가 전개하는 ‘프라그먼트 디자인(Fragment Design)’과  ‘나이키(Nike)’의 가장 패셔너블한 컬렉션을 자랑하는 최고급 라인인 ‘나이키 랩(Nike Lab)’이 기존 협업 모델인 ‘에어 줌 로더데일(Air Zoom Lauderdale)’의 새로운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후지와라 히로시와 나이키는 협업의 베이스가 되는 모델 ‘Air Zoom Tennis AC’의 70년대 스타일의 날렵하고 유려한 디자인은 그대로 살리면서도 한층 더 진보한 모습의 ‘에어 줌 로더데일(Air Zoom Lauderdale)’을 선보였는데요. 블랙과 화이트, 두 가지 컬러웨이로 선보인 이번 협업 모델은 나일론 소재의 갑피와 힐 부분에 프라그먼트의 이니셜을 새긴 가죽을 덧댄 심플하고 베이직한 모습으로 후지와라 히로시 특유의 미니멀한 감성이 엿볼 수 있습니다.

언제나 그렇듯 후지와라 히로시와 나이키의 만남은 모던한 감수성과 오리지널리티를 선보이며 팬들의 호응을 끌어내는데요. 일전에 선보였던 협업 제품과는 새로운 소재, 디테일의 변화는 또 다른 느낌으로 우리를 찾아올 것으로 보입니다.

공식 발매 일자는 오는 9일로 예정되어있는데요. 제품 구매 정보는 대만의 스니커 리테일러 ‘INVINCIBLE’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nike-fragment-2 nike-fragment-7 nike-fragment-10 nike-fragment-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