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바이스, 501 CT ‘Made in Japan’ 발매

Levis-501-MadeinJapan-1
미국 태생의 글로벌 데님 브랜드 ‘리바이스(Levi’s)’에서 세계적으로 손꼽히는 일본의 전통 데님으로 제작한 501 CT ‘Made in Japan’ 모델을 발매했습니다.

일본은 전통적으로 퀄리티 높은 데님 생산지로 유명해 많은 데님 브랜드를 비롯한 여러 디자이너들의 찬사와 함께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왔는데요. 얼마 전 미국을 대표하는 가방 브랜드 ‘이스트팩(Eastpak)’과 일본의 전통 데님 제조회사인 ‘쿠로키’의 협업 제품 발매를 비롯해 지금도 다양한 교류가 이어지고 있습니다. 글로벌 데님 브랜드이자 데님의 어패럴의 상징인 리바이스 역시 일본 데님 브랜드와 손을 잡았는데요. 자사의 아이코닉한 라인인 ‘501’ 진의 오리지널리티에 현대적인 트렌드인 자연스런 핏과 세련된 워싱으로 진일보한 모델인 ‘501 CT’모델을 일본산 데님으로 제작해 더욱 퀄리티에 집중한 모습을 보입니다.

모든 공정을 일본에서 시작해 일본에서 마무리 지어진 이번 제품은 일본 데님 장인들이 패브릭 선정에서부터 재봉을 포함한 모든 공정에 직접 참여했는데요. 각각의 제품에는 최고의 장인정신이 깃들어 있는 모습을 확인할 수 있다고 합니다.

제품은 다크 인디고, 미디움 인디고 두 가지 컬러로 발매되었는데요. 제품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리바이스 재팬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Levis-501-MadeinJapan-2 Levis-501-MadeinJapan-3 Levis-501-MadeinJapan-4 Levis-501-MadeinJapan-5 Levis-501-MadeinJapan-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