만만하고 편한 가방, 로우로우 16FW컬렉션 오픈

RAWROW_M서울을 배경으로 만듦새와 쓰임새, 제품의 본질에 중심을 둔 가방 중심의 잡화 브랜드 ‘로우로우(RAWROW)’에서 ‘헤리티지’와 ‘뉴 디자인’ 두 가지 시리즈를 필두로 2016년 가을 겨울 시즌 컬렉션을 알렸습니다.

헤리티지 시리즈는 로우로우의 시작부터 지금까지 5년째 베스트셀러로 손꼽히고 있는 라인으로 로우로우하면 가장 먼저 떠올리는 모양인 ‘R BAG 100’을 포함해 어깨끈을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는 토트와 클러치까지, 시즌마다 다양한 컬러와 소재를 달리해 꾸준히 선보여 왔는데요. 이번 시즌의 헤리티지 시리즈는 ‘RAW WAXED(로우 왁스드)’ 원단을 사용해 새로움을 더한 것이 특징으로 이는 로우로우에서 자체적으로 개발한 원단으로 왁스 코팅이 되어있어 시간이 지날수록 자연스럽게 주름이 깊어져 멋스러운 연출은 물론 내구성과 발수성을 높였습니다.

두 번째는 제품의 사용성을 최우선으로 염두에 두고 개발한 뉴 디자인 시리즈인데요. 외형은 최대한 단순하게 만들되 기존 제품에서 아쉬웠던 부분들을 보완한 다양한 기능들을 제품 내부에 반영한 것이 특징으로 뉴 디자인 시리즈 중 일부에는 ‘모듈(MODULE)’이라고 부르는 일종의 오거나이저를 포함시켰습니다. 모듈은 이번 컬렉션에 처음으로 시도한 디테일로 필요에 따라 탈 부착하여 단독으로 사용할 수도 있으며 이를 통해 가방으로 효율적으로 정리 할 수 있도록 디자인했습니다.

로우로우의 꾸준한 팬부터 새로운 가방을 찾는 소비자들에게 다양한 선택지를 제공할 이번 컬렉션은 로우로우의 공식 온라인 몰과 직영점에서 만나볼 수 있습니다. 뿐만 아니라 신제품을 미리 사용 해볼 수 있는 렌탈 서비스, 매장에 방문할 필요 없이 상품을 받아볼 수 있는 원격 방문 등 소비자 편의를 고려한 다양해진 온 오프라인 이벤트도 매주 진행하고 있으니 지금 바로 로우로우의 공식 온라인 몰을 방문해보세요.
RAWROW_1 RAWROW_2 RAWROW_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