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차드슨 매거진, LA 플래그십 오픈과 함께 16FW 컬렉션 공개

richardson-magazine-la-flagship-fw16-1지난 1998년, 미국 뉴욕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스타일리스트이자 에디터, ‘앤드류 리차드슨(Andrew Richardson)’이 출간한 매거진인 ‘리차드슨 매거진(Richardson Magazine)’에서 LA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과 함께 16FW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리차드슨 매거진은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LA의 새로운 플래그십 스토어를 공개했는데요. 이제 뉴욕에 이어 LA에서도 리차드슨 매거진의 스트릿웨어와 액세서리, 예술 서적을 비롯한 엄선된 제품을 만나볼 수 있어 팬들의 호응을 끌어내고 있습니다. 이에 더해 2016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의 공개는 팬들의 마음을 더욱 설레게 하고 있는데요. 지난번 A8 이슈를 장식한 ‘Blac Chyna’의 강렬한 커버사진을 포함한 다수의 이미지가 프린팅된 봄버 재킷, 후디와 크루넥 스웨터, 아메리칸 스탠다드 티셔츠, 후디와 크루넥 티셔츠, Trip or Freak 긴 팔 티셔츠, 타이 다이(Tie-Dye, 홀치기 염색) 프린트 셔츠와 헤드웨어에 이르기까지 다양한 카테고리로 선택폭을 넓혔습니다.

모든 제품은 역시 리차드슨 매거진의 아이덴티티답게 시선을 사로잡는 강렬한 프린팅이 주를 이루는데요. 자신들의 뿌리인 매거진에 스스로를 가두지 않고 어패럴을 비롯한 다양한 활동을 전개하는 리차드슨 매거진이기에 앞으로의 행보가 더욱 기대됩니다.

16FW 제품의 구매 및 더 많은 이미지, LA 플래그십 스토어 오픈 소식에 관한 자세한 내용은 리차드슨 매거진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richardson-magazine-la-flagship-fw16-2 richardson-magazine-la-flagship-fw16-5 richardson-magazine-la-flagship-fw16-6 richardson-magazine-la-flagship-fw16-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