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샤 루브친스키, 스케이트보드 어패럴 브랜드 런칭

gosha-rubchinskiy-paccbet-label-01러시아의 신성에서 이제는 완전히 자신만의 영역을 굳힌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와 프로 스케이트보더이자 고샤의 뮤즈인 ‘Tolia Titaev’가 스케이트보드 어패럴 브랜드 ‘PACCBET’을 새롭게 런칭했습니다.

현재 패션 신(Scene)에서 가장 영향력 있는 디자이너이자 디렉터인 고샤 루브친스키의 행보는 거칠 것이 없는 듯 나날이 새로운 모습을 보이고 있는데요. 친구이자 프로 스케이트보더인 ‘Tolia Titaev’와 함께 PACCBET이라는 새로운 어패럴 라인을 런칭하며 또 다시 많은 이들의 이목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PACCBET은 러시아어로 ‘새벽(dawn)’, 또는 ‘일출(Sunrise)’을 뜻한다고 하는데요. 지난 2009년, 첫 만남 이후 Titaev는 고샤 루브친스키의 모델이자 뮤즈로 활동하며 결국 노력의 결과물로 새로운 브랜드를 런칭하게 됐습니다. 일전에 공개했던 루브친스키의 신발 모델이 그랬듯 PACCBET의 어패럴 역시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ÇONS)’이 제작할 예정이라 하는데요. Titaev가 직접 디자인한 PACCBET의 첫 컬렉션은 스케이트보드 데크, 티셔츠, 후디와 캡으로 구성되어 완성도 또한 결코 떨어지지 않는 모습을 볼 수 있습니다.

“우리는 스케이트보드에 옷이라는 요소를 더했다. 이는 내가 생각하는 스트릿웨어라 할 수 있다.”라고 디자인 철학을 밝힌 Titaev는 프로 스케이트보더답게 탄탄한 오리지널리티를 갖춘 모습입니다. 이번 컬렉션은 지난 17일부터 ‘도버 스트릿 마켓’과 TRADING MUSEUM COMME des GARÇONS Paris를 통해 발매됐습니다.

더 많은 제품 이미지 및 구매정보는 도버 스트릿 마켓의 E-Shop을 확인해보세요.
TRADING MUSEUM COMME des GARÇONS Paris의 주소는 하단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Paris Trading Museum
54 Rue du Faubourg Saint-Honoré
75008 Paris
France
gosha-rubchinskiy-paccbet-label-02 gosha-rubchinskiy-paccbet-label-03 gosha-rubchinskiy-paccbet-label-04 gosha-rubchinskiy-paccbet-label-0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