논네이티브, 16FW 컬렉션 숏필름 공개

디렉터 ‘후지 타카유키(Takayuki Fuji)’가 전개하는 일본 태생의 브랜드 ‘논네이티브(Nonnative)’에서 ‘Back to Everyday People’이라는 타이틀의 16FW 시즌의 숏필름을 공개했습니다.

논네이티브는 16FW 시즌 컬렉션 공개와 함께 컬렉션의 테마를 더욱 강렬하게 전달하기 위한 숏필름을 공개했는데요. 약 3분여의 짧은 클립 영상에서는 ‘세븐 사무라이(Seven Samurai)’, ‘요짐보(Yojimbo)’ 등 일본의 고전 사무라이 영화를 연상케 하는 독특한 영상미가 보는 이의 눈길을 사로잡습니다. 독특한 설정 역시 매우 흥미로운데요. ‘온나부게이샤(Onna-bugeisha, 전근대 시대 일본의 여성 무예가)’를 묘사한 듯한 이 영상에 등장하는 8명의 여성들은 적을 사살하기 위해 금기된 기술인 ‘8 Gate Strategy’를 연마하는 모습이 보이는데요. 타탄체크 코트(Tartan Topcoats)와 플란넬 셔츠를 비롯해 영상 곳곳에 자연스럽게 등장하는 논네이티브의 이번 컬렉션 메인 제품은 자칫 예술적인 측면으로만 기울어버릴 수 있는 영상의 밸런스를 맞춰주는 모습입니다.

영상의 말미에는 마치 시간여행을 하듯 과거와 현재를 넘나들며 싸이케델릭한 분위기마저 자아내는데요. Part 2 Coming Soon이라는 메시지가 곧 다가올 후속편을 암시하며 팬들의 호기심을 자극하고 있습니다.

논네이티브의 16FW 컬렉션의 제품 이미지 및 구매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