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라다, 윙팁 브로그 스니커즈 발매

PRADA-Rubberised-Leather-Wingtip-Brogues-1이탈리안 패션하우스 ‘프라다(PRADA)’에서 에어 쿠셔닝을 갖춘 독특한 형태의 윙팁 브로그(Brogue) 스니커즈를 발매했습니다.

이탈리아에서 핸드메이드로 제작된 이 스니커즈는 기존의 클래식한 ‘브로그(Brogue, 드레스 슈즈의 발끝 부분에 장식 구멍을 뚫은 격조 높은 신사화)’와는 달리 에어 쿠셔닝을 장착해 비주얼적인 측면은 물론 기능적인 측면에서도 차이점을 뒀는데요. 마치 ‘나이키(Nike)’의 ‘에어 맥스(Air Max)’의 쿠셔닝을 연상케 하는 투명한 아웃솔은 완벽한 착화감을 제공할 것으로 보입니다. 기존의 틀을 과감히 벗어난 프라다의 새로운 접근은 포멀한 착장에서부터 캐주얼한 착장에 이르기까지 어떤 상황, 어떤 룩에도 무난히 녹아들며 깔끔하고 단정한 무드를 더할 것으로 보이는데요. 클래식과 모던의 요소가 결합한 크로스오버 스타일의 스니커즈가 팬들로부터 어떤 반응을 끌어낼지 궁금해집니다.

발매가는 £678(한화 약 98만 7천 원)로 책정됐는데요. 제품의 더 많은 이미지 및 구매 정보는 영국의 멘즈웨어 편집숍 ‘MR PORTER’를 확인해보세요.
PRADA-Rubberised-Leather-Wingtip-Brogues-2 PRADA-Rubberised-Leather-Wingtip-Brogues-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