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트멍, 두 번째 포토북 ‘SUMMERCAMP’ 공개

vetements-summercamp-book-10현재 패션 신(Scene)에서 가장 주목 받고 있는 브랜드 중 하나인 ‘베트멍(VETEMENTS)’에서 ‘SUMMERCAMP’라는 타이틀의 두 번째 포토북을 공개했습니다.

베트멍은 지난 1월 첫 번째 포토북 ‘VETEMENTS’을 발매하며 많은 이들로부터 주목을 받았는데요. 발매 직후 전량 매진되는 기염을 토하며 현재 패션 신에서 자신들의 탄탄한 입지를 증명해내기도 했습니다. 이번에 발매를 앞둔 ‘SUMMERCAMP’는 오는 17SS 시즌 컬렉션이 중심이 되어 컬렉션은 물론 베트멍이라는 브랜드의 오리지널리티와 그들이 추구하는 바를 느껴볼 수 있다고 하는데요. 첫 번째 포토북에 이어 이번에도 역시 포토그래퍼 ‘피에르-앙주 칼로티(Pierre-Ange Carlotti)’, 모델 ‘폴 헤멀린(Paul Hameline)’, 스타일리스트 ‘로타 볼코바(Lotta Volkova)’ 등 베트멍의 핵심 인물들이 참여했습니다.

우리가 익히 알고 있듯, 베트멍은 그저 흔한 패션 브랜드가 아닌 친구와 지인, 각종 협업 관계의 긴밀한 인간관계가 만들어내는 하나의 큰 움직임입니다. 그렇기에 베트멍의 구성원들이 프랑스의 오래된 대저택으로 촬영을 떠난 것도 큰 무리는 아닌 것으로 보이는데요. 총 480페이지로 구성된 이 포토북은 발매가 되기 전부터 ‘패션 컬렉션의 역사상 가장 완벽한 시각적 기록물’이라는 호평마저 흘러나오고 있습니다. 또한, 이 포토북에서는 ‘브리오니(Brioni)’, ‘꼼 데 가르송(COMME des GARÇONS)’, ‘챔피언(Champion)’, ‘마놀로 블라닉(Manolo Blahnik)’ 등 베트멍과 협업을 진행했던 브랜드와의 제품 및 분위기 등 또 다른 흥밋거리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베트멍의 두 번째 포토북 ‘SUMMERCAMP’ 역시 지난 첫 번째 포토북과 같이 영국 기반의 출판사 ‘IDEA’를 통해 오는 10월 3일에 출간될 예정인데요. 파리에 위치한 COMME des GARÇONS Trading Museum을 시작으로 10월 4일에는 도버 스트릿 마켓의 런던, 뉴욕, 긴자 스토어에서 독점 판매될 예정이며, 하루 뒤인 5일에는 IDEA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vetements-summercamp-book-5 vetements-summercamp-book-8 vetements-summercamp-book-11 vetements-summercamp-book-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