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스(BEAMS) 40주년 기념 에어 프레스토 모델 공개

beams-nike-air-presto-multicolored-first-look-01-1200x800일본을 대표하는 편집샵이자 브랜드 ‘빔스(BEAMS)’의 40주년을 맞아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스테디셀러 스니커인 ‘에어 프레스토(Air Presto)’의 멀티 컬러 모델인 ‘Greedy’이 공개됐습니다.

올해는 에어 프레스토 출시 이래 가장 뜨거웠던 한 해라 할 수 있을 텐데요. 얼마 전, 독일의 기술 기반 패션하우스인 ‘애크러님(Acronym)’과 함께 발매한 협업 모델을 비롯해 오는 11월에 발매를 앞둔 유틸리티(Utility) 모델에 이르기까지 에어 프레스토는 수많은 스니커 마니아들의 이목을 끌었습니다.

빔스 40주년을 기념한 이 컬러풀한 에어 프레스토 모델은 도쿄의 스니커 전문 매거진인 ‘슈즈 마스터(SHOES MASTER)’를 통해 첫선을 보이며 단숨에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미드솔과 어퍼의 클래식한 오렌지 컬러의 스우시(Swoosh)는 자칫 조잡해 보일 수 있는 다양한 컬러를 조화롭게 모으며 이 스테디셀러 스니커의 아이덴티티를 명백히 드러내고 있습니다. SHOES MASTER는 1년에 두 번만 발행되는 만큼 스니커에 관련한 깊은 정보와 다양한 제품을 소개하며 스니커 마니아들로부터 사랑받고 있는데요. 그렇기에 이번 소식은 벌써부터 많은 이들의 가슴을 설레게 하고 있습니다.

다만 아직 구체적인 발매 일자가 발표되지 않은 만큼 조금 더 주의 깊게 이들의 움직임을 주시해야 할 것 같은데요. 더 자세한 내용은 빔스슈즈 마스터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