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시 우먼스, 16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 공개

캘리포니아 태생의 스트릿웨어 선구자 ‘스투시(Stussy)’의 여성 라인인 ‘스투시 우먼스(Stussy Womens)’의 가을 시즌 캠페인 화보가 공개됐습니다.

스투시는 이번 가을 시즌에 접어들며 두 번째 캠페인 화보로 팬들을 다시 찾았는데요. 지난 가을/겨울 시즌의 캠페인 화보 및 룩북 촬영에 함께한 스타일리스트 ‘Keiko Hototsuyama’가 함께해 스투시의 자유롭고 편안한 무드를 극대화했습니다. 이번 캠페인 화보 촬영은 프레쉬한 느낌의 해변을 배경으로 진행됐는데요. 글로시(Glossy)한 새틴 소재의 봄버 재킷과 볼캡은 이번 가을 시즌 컬렉션의 메인 제품으로 자리해 컬렉션의 중심을 잡아주는 모습입니다.

한편, 스투시 우먼스는 코펜하겐의 우먼스 부티크인 ‘네이키드(Naked)’가 언더웨어 컬렉션을 발매하기도 했는데요. 이번 협업 컬렉션에서는 미니멀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튼튼한 내구성과 편안함을 갖춘 제품을 통해 언더웨어라는 특별한 의류의 본질에 집중했다고 합니다. 두 가지 타입의 하이 넥 크롭 탑에는 스투시의 시그니처인 SS링크가 새겨져 있으며, 클래식한 브리프의 허리 밴드에도 역시 스투시의 로고와 브랜드 네임을 새겨 오리지널러티를 드러냄과 동시에 언더웨어 본연의 편안함을 추구하는 모습을 보여줍니다.

스투시 우먼스의 2016 가을/겨울 시즌 컬렉션 제품의 더 많은 이미지 및 구매는 스투시 우먼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네이키드와의 협업 언더웨어 컬렉션 제품 구매는 네이키드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stussy-naked-underwear-4 stussy-naked-underwear-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