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카모플라주 패턴을 적용한 에어포스 1 iD 모델 공개

nike-air-force-1-nikeid-camo-designs-01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나이키(Nike)’의 아이코닉한 스니커 모델인 ‘에어포스 1(Nike Air Force)’이 4가지 배리에이션의 카모플라주 패턴을 적용한 모델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에어포스 1은 나이키의 상징적인 스니커모델이자 트렌드의 변화에도 꾸준히 자신의 색깔을 드러내는 스테디셀러로 전 세계의 수많은 스니커 마니아로부터 사랑받고 있는데요. 1982년, 세상에 첫선을 보인 이래 단 한 번도 스니커 마니아들의 바운더리를 벗어나지 않으며 스니커 역사에 한 획을 긋는 모델로 자리했습니다. 그 역사성과 상징성, 이에 더해 어디에도 무난하게 녹아드는 에어포스 1의 디자인은 다양한 협업 및 한정판 제품, 커스터마이징 제품 등을 통해 팬들의 눈을 즐겁게 하기도 했는데요. 멈출 줄 모르는 에어포스 1의 행보는 이번에도 스니커 마니아들을 놀라게 할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나이키는 The Tiger, Leaf, Duck, Desert patterns의 총 네 가지 카모플라주(Camouflage) 패턴을 적용한 에어포스 1 모델을 나이키iD(NikeiD)를 통해 공개할 것이라 밝혔는데요. 이번 모델은 로우탑, 미드탑, 하이탑 전 모델을 통해 발매될 예정이라고 합니다. 이번 모델은 나이키iD(나이키의 스니커 커스터마이징 서비스)를 통해 제작된 스니커로 4가지의 아이코닉한 카모플라주 패턴을 적용해 화려한 디자인과 함께 독특한 감성을 유감없이 선보이고 있습니다.

나이키는 이번 카모플라주 시리즈 발매에 더해 아웃솔까지 커스터마이징할 수 있는 기능을 추가했다고 하는데요. 다가오는 겨울 시즌을 대비한 고무와 가죽소재를 활용해 방한, 방수 기능에 특화된 덕부츠(Duck Boot) 배리에이션까지 적용이 가능하다고 합니다. 또한, 힐(Heel) 부분에 퍼스널 메시지를 새길 수 있는 기능까지 추가해 진정한 커스터마이징을 구현할 수 있도록 한 나이키의 세심한 배려 역시 눈에 띄는데요. 나이키의 상징적인 스니커 모델에 개인적인 아이덴티티를 부여한다는 점은 나이키 및 에어포스 1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기 충분해 보입니다.

에어포스 1 카모플라주 패턴을 적용한 iD 모델의 공식 발매는 오는 10월 13일로 예정되어있는데요. 나이키iD의 더 많은 제품 정보 및 구매는 나이키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또한, 얼마 전 ‘노토리어스 비아이지(Notorious B.I.G.)’의 상징적인 아이템이었던 ‘쿠지 스웨터(COOGI Sweater)’를 떠오르게한 에어포스 1의 커스터마이징 모델은 이곳을 확인해보세요.
nike-air-force-1-nikeid-camo-designs-02 nike-air-force-1-nikeid-camo-designs-03 nike-air-force-1-nikeid-camo-designs-0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