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50주년 기념 ‘프로 클래식’ 컬렉션 발매

vans-pro-classics-50th-anniversary-collection-1글로벌 액션 스포츠 브랜드 ‘반스(VANS)’가 브랜드 설립 50주년을 기념하며 전설적인 스케이트보더들이 착용했던 반스의 클래식 모델 4종을 발매했습니다.

반스에게 올해는 정확히 설립 50주년이 되는 상징적인 해인데요. 이에 반스는 ‘하우스 오브 반스(House of VANS)’ 행사를 통해 반스의 모토이자 헤리티지인 ‘Off the wall’ 정신을 함께 나누기도 했습니다. 이에 더해 반스는 전설적인 스케이트보더인 ‘스티브 카바렐로(Steve Cabarellro)’, ‘레이 바비(Ray Barbee)’, ‘존 카디엘(John Cardiel)’, ‘제프 로울리(Geoff Rowley)’가 착용했던 아이코닉한 스케이트보드 슈즈 컬렉션인 ‘프로 클래식(Pro Classic)컬렉션’을 발매하며 50주년 기념하고 액션 스포츠 브랜드로서의 아이덴티티를 단단히 다졌는데요. ‘Full Cab Pro’, ‘Old Skool Pro’, ‘Chukka Pro’, ‘Rowley Pro’라는 네임의 네 가지 스케이트보드화는 앞서 말한 각 스케이트보더의 페르소나이자 스타일 그 자체이며, 반스의 off the wall 정신과 스케이트보더를 이어주는 매개체로 그 상징성과 의미는 매우 크다고 할 수 있습니다.

또한, 이번 ‘Pro’ 클래식 컬렉션은 혁신적인 쿠셔닝 기술과 내구성을 높여 퍼포먼스를 강화한 점이 눈에 띄는데요. ‘ULTRACUSH HD’ 쿠셔닝을 통해 활동량이 많은 스케이트보딩 및 익스트림 스포츠 활동에도 최상의 착화감을 제공하며, 신발에 마모가 가장 많이 일어나는 앞부분에는 ‘DURACAP’을 적용해 마모와 변형을 방지하고 내구성을 높였다고 합니다.

이번에 발매한 반스의 프로 클래식 컬렉션은 상징성과 함께 강화된 기능과 아이코닉한 디자인으로 많은 팬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것으로 보이는데요. 더 많은 제품 이미지 및 구매정보는 반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vans-pro-classics-50th-anniversary-collection-3 vans-pro-classics-50th-anniversary-collection-4 vans-pro-classics-50th-anniversary-collection-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