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X H&M, 협업 컬렉션을 앞두고 런웨이 축하 파티 진행

‘겐조(KENZO)’와 ‘H&M’의 협업 컬렉션 제품 발매를 약 2주 앞둔 가운데 축하 무대를 가졌는데요. 수많은 셀러브리티와 함께한 이 무대로 인해 팬들의 기대를 더욱 고조시켰습니다.

지난 10월 19일, 겐조와 H&M은 뉴욕에서 런웨이 무대를 통해 두 브랜드의 협업을 축하하며 많은 이들과 기쁨을 함께 나눴는데요. 이 축하무대는 포토그래퍼이자 비주얼 아티스트인 ‘장-폴 구드(Jean-Paul Goud)’가 디렉팅을 맡으며 겐조와 H&M의 오리지널리티를 조화롭게 선보였습니다. 이에 더해 ‘빅 멘사(Vic Mensa)’, ‘차일디쉬 갬비노(Childish Gambino)’와 어깨를 나란히 하는 슈퍼 루키 래퍼 ‘챈스 더 래퍼(Chance the Rapper)’, 미국 힙합 역에서 지대한 영향을 미친 그룹 ‘N.W.A(Niggaz Wit Attitudes)’의 멤버였던 ‘아이스 큐브(Ice Cube)’를 비롯해 영화배우이자 세계적인 패션 아이콘 ‘클로에 셰비니(Chloe Sevigny)’ 등 여러 분야의 다양한 인사들이 자리를 함께 빛냈습니다.

겐조의 디렉터인 ‘움베르토 레온(Humberto Leon)’과 ‘캐롤 림(Carol Lim)’ 역시 이번 협업 컬렉션 축하 무대에서 ‘정말 정말 특별하고(Super Super Special)’, ‘엄청나디 엄청나게 독특한(Very Very Unique)’ 경험을 선사할 것이라고 자신 있게 전했는데요. 이미 전 세계적인 패션 축제의 하나로 대두될 만큼 많은 팬들로부터 사랑 받는 이번 애뉴얼 이벤트는 겐조와 함께 더욱 비비드하고 볼드한 에너지가 발산될 것으로 보입니다.

어느덧 협업 컬렉션 제품 발매가 성큼 다가온 만큼 많은 이들의 관심 역시 정비례하고 있는데요. 남성과 여성, 의류 및 액세서리 전반으로 폭넓은 컬렉션을 준비한 겐조의 자신감이 어떤 모습으로 다가올지 흥미롭게 지켜봐야 할 것 같습니다.

겐조와 H&M의 협업 컬렉션 제품의 전체 이미지는 H&M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