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젤 카본, 도쿄 이세탄 백화점에 빈티지 쇼룸 공개

the-vintage-showroom-nigel-cabourn-01영국을 대표하는 빈티지 수집가이자 그 수집품을 바탕으로 독특한 디자인과 퀄리티 높은 제품으로 두터운 마니아층을 보유한 ‘나이젤 카본(Nigel Cabourn)’이 이세탄 백화점에 독특한 빈티지 쇼룸을 준비했습니다.

이번에 선보이는 나이젤 카본의 쇼룸은 2007년 설립 이래 공동 창업자인 ‘Douglas Gunn’과 ‘Roy Luckett’이 수집해온 어패럴과 액세서리로 구성됐는데요. 그들이 준비한 패션 아카이브는 20세기 중반까지 거슬러 올라가 밀리터리 및 스포츠웨어, 영국의 정통 테일러드 어패럴까지 폭넓은 카테고리를 선보인다고 합니다. 나이젤 카본의 빈티지 쇼룸은 오직 일회성 이벤트로 정해진 기간에만 운영될 예정이어서 팬들에게는 더욱 희소성 있는 이벤트가 될 것으로 보이는데요. 도쿄 신주쿠의 이세탄 백화점에 자리한 나이젤 카본 매장에서 진행될 예정이며, 모든 아이템은 1910년대부터 1950년대의 제품으로 구성될 예정이라 합니다. 나이젤 카본은 이번 쇼케이스 제품의 전체 이미지를 공개하기 이전에 영국 밀리터리 유니폼으로 복각한 일부 제품을 티징 이미지로 공개했는데요. 투박하고 거친 느낌의 빈티지 제품은 벌써부터 많은 팬들의 눈길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나이젤 카본이 준비한 빈티지 쇼케이스의 일정 및 장소 정보는 하단의 내용을 확인해보세요.

Isetan Shinjuku
3-14-1 Shinjuku
Shinjuku-ku, Tokyo
JAPAN
11월 2일 – 11월 8일
the-vintage-showroom-nigel-cabourn-02 the-vintage-showroom-nigel-cabourn-06 the-vintage-showroom-nigel-cabourn-0101 the-vintage-showroom-nigel-cabourn-exhibition-00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