노부요시 아라키 X 슈프림, 2016 FW 컬렉션 공개

araki-supreme-2016-fall-winter-collection-2일본의 컨템포러리 아티스트이자 포토그래퍼 ‘아라키 노부요시(Noboyoshi Araki)’와 뉴욕 태생의 스트릿웨어 브랜드 ‘슈프림(Supreme)’이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 제품을 선보였습니다.

슈프림은 매 시즌 다양한 패션 브랜드는 물론 아티스트와의 활발한 협업으로 특색 있는 컬렉션을 진행해왔는데요. 이번 가을/겨울 시즌 역시 팬들의 기대를 저버리지 않는 모습입니다. 이번 협업의 주인공은 ‘아라키(ARAKI)’라는 닉네임으로 더 잘 알려진 일본 태생의 포토그래퍼이자 컨템퍼러리 아티스트인 ‘아라키 노부요시(Nobuyoshi Araki)’인데요. 외설과 예술 사이를 아슬아슬하게 넘나드는 적나라한 표현과 독특한 세계관으로 자신의 아이덴티티를 견고하게 구축한 아라키는 에로티카(Erotica)라는 장르를 한 단계 격상시킨 인물로 일본은 물론 세계적으로 칭송받고 있습니다.

이번 컬렉션의 메인 테마는 ‘긴바쿠(Kinbaku, 로프로 결박한 몸에서 미를 추구하는 일본의 본디지 예술 장르)’로 아라키를 가장 잘 나타낼 수 있는 주제 중 하나인데요. 메인 모델인 일본 태생의 영화배우이자 모델인 ‘미즈하라 키코(Mizuhara Kiko)’가 퇴폐적이고 거친 느낌을 연출하며 컬렉션의 완성도를 더욱 높였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그래픽 후디, 스웻셔츠, 긴 팔 및 반팔 티셔츠의 구성에 더해 아라키가 직접 촬영한 오리지널 사진집이 포함되어 있다고 하는데요. 패션과 예술이 결합한 컬렉션인만큼 슈프림의 아이덴티티가 또 다른 방법으로 표현되며 흥미롭게 다가올 것으로 보입니다.

아라키 노부요시 X 슈프림의 2016년 가을/겨울 컬렉션은 뉴욕과 LA, 런던, 파리의 스토어를 통해 오는 11월 3일에 발매될 예정이라 하는데요. 이보다 이틀 늦은 5일에는 슈프림의 일본 스토어를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더욱 자세한 내용 및 제품 구매는 슈프림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araki-supreme-2016-fall-winter-collection-3 araki-supreme-2016-fall-winter-collection-5araki-supreme-2016-fall-winter-collection-7araki-supreme-2016-fall-winter-collection-1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