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리시 X 지샥, 머드마스터 협업 모델 공개

maharishi-g-shock-mudmaster-watch-01밀리터리 룩을 바탕으로 자신만의 색깔을 뚜렷하게 전개해나가는 영국 태생의 브랜드 ‘마하리시(Maharishi)’와 일본을 대표하는 시계 브랜드 ‘지샥(G-Shock)’이 협업 모델을 공개했습니다.

지샥은 여러 아티스트, 기관 및 단체, 패션브랜드 등 다양한 분야에서 활발한 협업으로 팬들에게 잠시도 지루할 틈을 주지 않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팬들을 즐겁게 할 협업 소식을 알렸습니다. 이번 협업은 지샥의 아이코닉한 모델인 ‘머드마스터(Mud Master, GWG-1000)’ 시리즈를 베이스로 완벽한 결과물을 선보였는데요. 특히나 흙이나 먼지 등 오염물질로부터 시계를 완벽히 보호하는 방진 기능(Mud Resist)과 함께 극한의 상황에서도 정확히 작동하게 설계된 머드마스터는 아웃도어 활동에서부터 일상생활까지 폭넓은 활용이 가능해 탄탄한 마니아층을 보유한 모델이기도 합니다.

이번 협업의 파트너인 마하리시 역시 필히 주목해야 할 브랜드인데요. 마하리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인 카모플라주(Camouflage) 패턴의 다양한 배리에이션은 물론 밀리터리 룩을 재해석하는 등 철저한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고수하며 수많은 팬으로부터 호평을 받고 있습니다. 특히나 이번 협업은 ‘육/해/공’을 나타내는 ‘머드 마스터(Mud Master)’, ‘걸프 마스터(Gulf Master)’, ‘그래비티 마스터(Gravity Master)’의 배리에이이션 중 지상을 대표하는 머드마스터와의 협업이기에 더욱 자연스러운 시너지를 발산하고 있습니다.

브리티쉬 분재(British Bonsai)라는 독특한 컬러는 짙은 그린 컬러 베이스에 그레이 컬러를 사용해 단단함을 더욱 강조하는 모습인데요. 머드마스터 시리즈답게 강한 내구성의 손목 밴드, 고도계, 기압계, 온도계의 트리플 센서가 민감한 환경 변화 감지, 평상시에는 아날로그 핸즈를 통한 뛰어난 가시성 등의 특징을 보이고 있습니다.

언제나처럼 함께하는 브랜드와의 완벽한 조화를 선보여온 지샥인데요. 이번 마하리시와의 협업은 밀리터리라는 뚜렷한 아이덴티티가 뒷받침된 만큼 많은 남성팬으로부터 뜨거운 반응을 일으킬 것으로 보입니다. 제품 구매 및 더 자세한 내용은 마하리시의 공식 온라인 스토어를 참조해보세요.
maharishi-g-shock-mudmaster-watch-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