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투시 X 문아이즈(MOONEYES), 협업 컬렉션 공개

캘리포니아 태생의 스트릿웨어 선구자 ‘스투시(Stussy)’와 캘리포니아 베이스의 자동차용품 및 부품 회사 ‘문아이즈(MOONEYES)’가 협업 컬렉션을 공개했습니다.

캘리포니아 남부에 기반을 둔 ‘MOONEYES’는 ‘핫 로드(Hot Rod, 시판 자동차의 엔진을 비롯한 각종 부품을 튜닝해 새롭게 재탄생 시키는 커스텀 자동차 문화)’로 잘 알려져 있는데요. 이외에도 동그랗게 뜬 눈을 나타내는 아이코닉한 로고로도 잘 알려져 있습니다. 그렇기에 로고를 활용한 차량 용품 및 다양한 액세서리를 선보이며 팬들에게 새로운 재미를 주기도 해왔는데요. 문아이즈와 마찬가지로 캘리포니아에 기반을 둔 스투시는 같은 공기, 같은 정서를 공유하며 흥미로운 결과물을 함께 선보이게 됐습니다.

문아이즈의 아이코닉한 로고와 올드스쿨 타이포그래피는 후디, 긴팔 티셔츠, 반팔 티셔츠 등 클래식한 아이템은 물론 개러지 재킷 및 볼링 셔츠와 같은 유니크한 제품에 적용되어 두 브랜드의 위트있는 감성을 선보였는데요. 의류 외에도 비니, 핀, 번호판 프레임 등 액세서리 및 차량용품을 통해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드러내는 모습입니다. 각기 다른 분야의 두 브랜드의 협업은 팬들에게 있어 언제나 흥미로운 이벤트라 할 수 있는데요. 이번 협업은 유쾌하고 위트있는 두 브랜드의 만남이기에 신선하게 다가옵니다.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스투시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