반스 X 리얼 스케이트보드 협업 컬렉션 발매

H16_VansxReal_002

오리지널 액션 스포츠/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반스(Vans)’와 1991년 샌프란시스코 태생의 스케이트보드 브랜드 ‘리얼 스케이트보드(Real Skateboard)’의 라이더로 활동하고 있는 스케이터들의 시그니처 실루엣으로 구성된 협업 풋웨어 컬렉션이 출시되었습니다.

이번에 선보인 반스 X 리얼 협업 컬렉션은 두 브랜드에서 동시에 활동하고 있는 스케이터 ‘치마 퍼거슨(Chima Ferguson)’, ‘카일 워커(Kyle Walker)’ 두 스케이터들의 시그니처 실루엣으로 구성됐는데요. 올해 초 처음 선보인 ‘카일 워커 프로(Kyle Walker Pro)’는 보드필(Boardfeel)과 서포트(Support) 모두를 충족시키기 위해 세계 최초로 벌커나이즈드 컵솔(Vulcanized Cupsole, 박음질이 아닌 신발의 바디를 풀이나 본드를 사용해 평편한 신발의 고무창에 직접 부착해 제작하는 방식)구조를 적용한 모델이며, 보드필과 그립력의 저하 없이 컵솔 신발 특유의 서포트와 안정성을 제공하는 반스의 혁신적인 와플컵(WAFFLECUP) 구조를 채택했습니다. 또한 함께 선보인 ‘치마 프로(Chima Pro)’와 ‘에라 프로(Era Pro)’ 역시 카일 워커 프로와 함께 듀라캡(DURACAP)을 신발 어퍼에 적용해 내구성을 높였고 최상의 퍼포먼스를 위해 울트라쿠시(Ultracush HD)풋베드를 사용해 쿠셔닝을 극대화했습니다.

이번 발매된 상품은 일부 반스 스토어와 신사동에 위치한 ‘팀버샵(Timbershop)’, 부평에 위치한 ‘라이엇(Riot)’이 새로운 반스의 공식 코어 스케이트 어카운트로, 반스 X 리얼 컬렉션을 포함해 앞으로 출시 되는 프로 스케이트(Pro Skate) 카테고리의 제품들을 만나 볼 수 있습니다.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반스의 더 많은 활동은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