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100% 재활용 리사이클드 다운(Recycled Down) 공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코리아 에서 100% 재활용 다운을 사용한 ‘리사이클드 다운(Recycled Down)’을 선보입니다.

이번 시즌에 선보이는 파타고니아의 리사이클드 다운은 유럽 전역에서 수거한 쿠션, 베개, 이불 및 재판매가 불가능한 제품 속 거위, 오리털 다운을 섞어 100% 재활용하여 제작된 제품으로, 다운이 지닌 우수한 보온성은 그대로 유지하는 동시에 기존 다운을 재생하여 환경에 미치는 영향을 최소화했는데요. 리사이클드 다운에 사용된 100% 재활용 다운은 파타고니아가 직접 수거부터 분류, 세척 건조 그리고 최종 봉제에 이르기까지 전 과정에서 철저한 품질 테스트를 완료하였으며, 제품에 쓰인 원단은 재활용 소재가 함유된 100%나일론 원단을 사용해 친환경적이면서도 튼튼한 내구성과 신축성을 함께 갖추도록 고안되었습니다.

1973년 창립 이래, 버려진 플라스틱 물병으로 플리스를 탄생시키며, 100% 재활용 울과 면을 활용한 혁신적 업사이클링 변화를 일으켜온 파타고니아는 이번 2016년 100% 재활용 다운을 선보이며 의류 업계에서 또 다른 선구적 행보를 이어 가고 있는데요. 한결같은 건강한 마케팅을 통해 이번 시즌 역시 많은 대중들에게 브랜드 아이덴티티를 각인시킬 것으로 예상됩니다.

리사이클드 다운에 대한 자세한 소개 및 상품 구매는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