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이키 랩 ACG 2016 홀리데이 컬렉션 공개

1‘나이키’의 최고급 라인 ‘나이키랩’과 독일의 기술 기반 패션하우스 ‘애크러님’의 디렉터 ‘에롤슨 휴’가 함께 전개하는 ‘나이키 랩 ACG’의 2016 홀리데이 컬렉션이 공개됐습니다.

‘나이키 랩 AGC(NikeLab ACG)’는 ‘애크러님(Acronym)’의 테크니컬한 소재 및 디테일을 통해 기능성과 실용성, 디자인까지 스포츠웨어의 모든 면모를 갖춘 나이키의 명실상부 최고급 라인으로 자리 잡았는데요. 다가오는 연말에 맞춰 2016년 홀리데이 컬렉션으로 팬들을 다시 찾았습니다. 나이키 랩의 디자인 팀은 ‘편안함(Comfort)’, ‘다목적(Versatility)’, ‘내후성(Weather Protection)’이라는 세 가지 핵심 요소를 통해 이번 홀리데이 시즌 컬렉션 제품을 선보였는데요. 탄탄한 컨셉과 목적을 가진 이번 컬렉션은 기능성 의류와 스트릿웨어의 요소가 조화롭게 결합해 테크니컬 스포츠웨어 시장의 새로운 지평을 열었습니다. 일례로 높은 깃(Collar)과 조절 가능한 후드가 부착된 알파인 재킷과 독특한 패턴의 Funnel 후디는 이러한 요소가 가장 두드러지게 드러나는 키 프로덕트로, 이번 나이키랩 ACG 홀리데이 컬렉션의 메인 컨셉을 명확히 표현하고 있습니다.

대부분의 아우터는 내부에 부착된 스트랩을 통해 사용자의 체형에 맞춰 조절할 수 있는 기능이 탑재됐는데요. 지난해 소개된 이 기능은 아우터를 마치 백팩과 같이 들고 다닐 수 있게끔 사용자의 편의를 고려했습니다. 또한, 새롭게 선보이는 ‘나이키랩 ACG Scaiter’ 스카프에는 혁신적인 ‘wrap and tuck’ 시스템을 적용해 착용자가 다양한 온도 및 기후에 적응할 수 있게끔 했습니다. 이 외에도 우븐 팬츠를 비롯한 다양한 어패럴은 컬렉션의 완성도를 높였으며, 커브드 포켓(Curved Pocket) 등의 테크니컬한 디테일은 기능성을 한층 더 끌어 올렸습니다.

또한, 나이키의 핵심적인 기술 중 하나인 ‘플라이니트(Flyknit)’ 기술이 적용된 어퍼와 접지력을 높인 아웃솔, 한층 더 내구성을 강화한 초경량 풋웨어는 어떤 상황에서도 착용자가 최고의 퍼포먼스를 낼 수 있도록 나이키의 기술력을 모두 투영했다고 합니다.

이렇듯 발매될 때마다 연일 호평과 주목을 받는 나이키랩 ACG 컬렉션은 이번 겨울에도 완벽한 디자인과 기술력으로 팬들을 다시 찾았는데요. 오는 12월 1일, 정식 발매를 목전에 두고 있는 만큼 팬들의 관심도 더욱 커져가고 있습니다. 나이키 랩 ACG의 2016년 홀리데이 컬렉션 제품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은 나이키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2 3 4 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