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샤 루브친스키, 17 S/S 클래식 스포츠웨어 상품 발매

gosha-rubchinskiy-2017-spring-summer-closer-look-5

러시안 유스컬처를 대표하는 브랜드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y)’에서 이탈리아 피렌체에서 열렸던 남성복 페어 ‘피티워모(Pitti Uomo)’를 뜨겁게 달궜던 2017년 봄/여름 시즌 컬렉션 일부 상품의 발매를 알렸습니다.

올해 여름, 고샤 루브친스키는 2017년 봄/여름 컬렉션을 통해 이탈리아 태생의 브랜드 ‘휠라(Fila)’, ‘카파(Kappa)’, 세르지오 타키니(Sergio Tachini)’와의 협업 라인을 선보였는데요. 90년대 패션 열풍에 더해 남성보다는 거친 사춘기 소년에 가까운 모델들을 바탕으로 복고적인 요소에 집중한 모습을 보이며 클래식 스포츠 브랜드와의 협업을 하이패션으로 승화시켰습니다.

또한 그는 한 매체와의 인터뷰를 통해 “이건 현재 유럽의 이야기다. 이제는 우리가 협업하고 서로 손을 맞잡아야 할 시기이다. 우리는 인터넷이 있지 않은가. 이제 모든 이들은 세계에서 어떤 일들이 일어나는지 잘 알고 있다. 그렇기에 스스로를 고립시키는 건 바보 같은 짓이다. 함께 이야기 하고, 함께 살아가는 방법을 찾아보자. 그것이 이 컬렉션의 메인 메시지이다.” 라고 이야기하며 브랜드의 방대하고도 다양한 활동에 대한 가능성을 열어두기도 하였습니다.

이번 발매될 상품은 그래픽 후드스웻, 트랙탑, 스웻, 티셔츠, 스니커로 구성됐는데요. 이번에도 역시 그의 팬을 자처하며 지원을 아끼지 않는 ‘레이 가와쿠보(Kawakubo Rei)’의 편집샵 ‘도버 스트릿 마켓(Dover Street Market)’을 통해 오는 12월 1일에 발매 된다고 합니다. 컬렉션에 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구매정보는 도버 스트릿 마켓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해보세요.

gosha-rubchinskiy-2017-spring-summer-closer-look-1gosha-rubchinskiy-2017-spring-summer-closer-look-4gosha-rubchinskiy-2017-spring-summer-closer-look-9gosha-rubchinskiy-2017-spring-summer-closer-look-1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