빔스의 40주년 기념을 위한 디아도라 N9000 협업 스니커즈 발매

beams-diadora-n-9000-01일본을 대표하는 편집샵이자 브랜드 ‘빔스(BEAMS)’가 이탈리안 헤리티지가 녹아있는 스포츠 브랜드 ‘디아도라(Diadora)’와 함께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는 협업 스니커즈를 발매했습니다.

빔스는 창립 40주년을 기념하며 ‘클락스 오리지널스(Clarks Originals)’, ‘뉴 발란스(New Balance)’, ‘나이키(Nike)’ 등 세계적인 브랜드와의 협업 소식을 전하며 팬들과 기쁨을 나눴는데요. 이번에는 디아도라의 아이코닉한 스니커즈 모델인 N9000으로 팬들을 다시 찾았습니다. 디아도라 N9000 모델은 1990년 런칭 당시 디아도라 최고의 기술력이 투입되며 디자인뿐만 아니라 뛰어난 기능성으로 많은 이들에게 사랑받게 된 모델인데요. 30년에 가까운 전통을 자랑하며 디자인 오리지널리티를 보유한 의미 있는 모델입니다.

그렇기에 빔스 40주년을 기념하기에 디아도라 N9000은 더욱 조화로운 모습인데요. 특히나 빔스의 로고의 컬러인 오렌지를 차용한 비비드한 색감은 어느 곳에서나 뚜렷한 존재감을 드러내기에 충분해 보입니다. 또한, ‘테리 클로스(Terry Cloth, 우리가 흔히 쓰는 타월의 소재)’ 소재를 사용한 어퍼와 디아도라의 로고는 기존의 스니커즈와는 또 다른 독특한 느낌을 자아내는데요. 양각으로 표현된 같은 컬러 톤의 디아도라 로고와는 달리 설포에 화이트 컬러로 프린팅된 빔스의 네이밍은 한눈에 봐도 디아도라와 빔스의 협업 제품임을 직관적으로 보여주고 있습니다.

200족 한정으로 발매된 이 특별한 스니커즈는 오직 빔스의 공식 홈페이지에서 복권을 통해 당첨된 이들에게만 판매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제품에 대한 더 자세한 내용 및 로터리 참여는 빔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
beams-diadora-n-9000-02 beams-diadora-n-9000-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