뉴욕 감성이 짙게 밴 압구정에 위치한 Deli, CORNER DELI

1
2
3
4
5

얼마 전, 압구정 로데오에 위치한 어느 한 건물 지하에 뉴욕의 감성이 고스란히 묻어나는 스케이트, 컬쳐 컨셉스토어가 오픈했습니다.

‘CORNEL DELI’라는 이름으로 오픈한 이 스토어는 뉴욕의 거리 곳곳에 있는 간단한 식음료, 잡화 등을 파는 곳을 지칭하는 ‘BODEGA’, ‘DELI’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됐다고 하는데요. 쉴 틈 없이 바쁜 관광객의 발걸음과는 달리 DELI는 로컬들의 손길이 느껴지는 한적하고 흥미로운 공간입니다. 딱히 친절할 것도 없는 DELI는 겉보기엔 그리 화려해 보이지 않지만 그 안을 들여다보면 수백 가지의 물건들이 빼곡히 자리해 보는 이들의 시선을 이리 저리 움직이게 하는데요. 친근하고 아늑한 DELI는 마치 당연히 있어야 할 자리에 있는 것처럼 뉴요커들을 맞아줍니다. CORNER DELI 역시 우리나라의 구멍가게, 좌판 정도로 누구에게나 찾기 쉽고 흥미로운 공간이 되고자 하는 바람으로 많은 사람들에게 소개하고 공유되길 원한다고 합니다.

_2nd 발매_3rd 발매

자체적으로 진행하는 브랜드 ‘CORNER DELI’ 역시 스케이트보드 베이스의 브랜드이지만, 브랜드 네임처럼 스케이트보드 브랜드에 국한되지 않고 주변의 사소하고 다양한 문화와 융합해 재미와 멋을 느낄 수 있는 브랜드로 진행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또한, 현재 뉴욕 태생의 ‘HOPPS’, ‘GX1000’, ‘SNEEZE MAG’ 등의 브랜드를 취급하며 뚜렷한 컨셉을 이어나갈 계획이라고 합니다.

소개보다는 판매에 맞춰진 브랜드 셀렉과 셀럽 활동에 치중된 마케팅 등으로 지나치게 상업적인 컨셉스토어가 넘쳐나는 요즘, ‘CORNEL DELI’의 움직임은 차별성을 토대로 기존에 찾아보기 힘들었던 신선함과 기대감을 주는데요. 뉴욕의 소소하고 신선한 감성이 담긴 흥미로운 공간을 찾는다면 CORNER DELI의 스토어 네임이 말하듯 가벼운 마음으로 매장을 방문해보시길 바랍니다.

장소: 서울 강남구 압구정로54길 21 지하1층 ‘CORNER DELI’

영업: 월-토/ 1PM- 8P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