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리의 눈을 사로잡는 더 풀 아오야마와 AMKK의 환상적인 팝업스토어

the-pool-aoyama-amkk-installation-1
the-pool-aoyama-amkk-installation-4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에서 선보이는 플라워 컨셉의 두 번째 팝업스토어가 우리의 눈과 마음을 사로잡고 있습니다.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가 전개하는 브랜드인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는 AMKK(아즈마 마코토 플라워 연구소)와 함께 ‘FLOWER’라는 컨셉을 가지고 두 번째 팝업스토어를 오픈 했습니다. AMKK는 ‘아즈마 마코토(Azuma Makoto)’라는 이름의 플라워 아티스트가 꽃, 식물을 제재로 한 실험적인 창작물을 전개하고 있는 단체인데요. 꽃을 비롯한 식물만이 소유하고 있는 가장 신비한 형태를 발견해 그것을 예술적 경지로 끌어내 표현함으로써 식물의 존재가치를 높이는 일에 매진하고 있는 색깔이 뚜렷한 레이블입니다.

재작년인 2014년 8월,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와 AMKK의 첫 번째 협업 이래 두 번째로 선보이는 이번 팝업스토어 역시 식물을 통한 다양한 연출 및 공간 활용은 물론 생기가 넘치는 컬러의 조합으로 우리의 눈과 마음을 즐겁게 해줍니다. 언더커버(UNDERCOVER), fragment design등을 비롯한 유수의 브랜드와의 협업 제품 중 선별된 아이템이 매장 곳곳에 비치되어 이루는 조화는 가히 발군이라 할 수 있을 정도입니다.

물론 제품은 전시만이 아닌 실제 판매까지 이뤄지는데요. 현재, 더 풀 아오야마(the POOL aoyama)의 컨셉인 ‘FLOWER2’ 의류 및 액세서리를 비롯한 각종 아이템들을 만나볼 수 있다고 합니다. 매 컨셉마다 자신만의 크리에이티브를 유감없이 발휘하는 ‘후지와라 히로시(Fujiwara Hiroshi)와, 오직 꽃과 식물만이 나타낼 수 있는 색감과 형태로 우리의 눈을 사로잡는 AMKK의 팝업스토어는 3월 21일 까지 오픈 예정이라고 합니다. 도쿄에 계시거나 방문 예정인 분들은 꼭 한번 들러보시는 것을 추천합니다.

지난 2014년에 AMKK와 함께 선보인 첫 번째 팝업스토어는 이곳을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