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타고니아, 크리스마스 한정판 ‘레트로-X(Retro-X)’출시

[파타고니아-사진자료] 파타고니아, 크리스마스 한정판 레트로-X(Retro-X ) 출시

친환경 글로벌 아웃도어 스포츠 브랜드 ‘파타고니아(Patagonia)’코리아 에서 다가오는 크리스마스를 맞이 하여 파타고니아의 대표 모델 중 하나인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레트로-X(Retro-X)’시리즈를 출시 합니다.

1988년 처음 탄생한 레트로-X는 혹독한 추위를 견뎌야 했던 북대서양 어부들의 작업복에서 영감을 받아 제작 되었는데요. 독특한 양털 모양의 원단과 매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원색 및 다양한 패턴의 컬러로 지난 30여년 동안 제품 고유의 헤리티지를 이어 나가고 있습니다. 또한 레트로-X 는 쓰다 버린 플라스틱 페트병에서 얻은 재활용 폴리에스테르로 제작되어 최고의 제품을 만들되 불필요한 환경 피해를 유발하지 않는다는 브랜드의 친환경 철학이 고스란히 반영 된 제품이기도 합니다.

이번 공개 된 크리스마스 한정판 에디션은 시즌성을 고려한 그린, 레드, 그레이 등의 컬러를 추가해 구성 되었으며, 또한 출시를 기념하기 위해 마니아층에게 희소 가치가 높은 파타고니아의 시그니처 패치를 증정하는 ‘레트로-X 홀리데이 시그니처 패치 이벤트’도 진행 할 예정이라고 하는데요. 이벤트는 오는 19일부터 12월 31일까지 진행되며, 시그니처 패치는 한정 수량으로 제작되어 조기 소진 시 이벤트가 마감될 수  있다고 하니 파타고니아의 마니아라면 필히 서둘러 주시길 바랍니다.

크리스마스 시즌 한정판 ‘레트로-X(Retro)’시리즈 및  ‘레트로-X 홀리데이 시그니처 패치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정보 및 구매는 파타고니아 코리아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