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구화에서 스케이트보드화로 다시 태어난, 아디다스 ‘Samba’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에서 오랜 역사를 지닌 축구화 ‘쌈바(Samba)’를 통해 스케이트 보드화 ‘Samba ADV’로 재탄생 시켰습니다.

쌈바는 1950년대 Indoor(실내용)과 Street(실외용)을 겸하는 풋살화로 출시 된 상품으로 오랜 역사는 물론 많은 인기와 함께 아디다스의 오래 전 프로젝트 ‘Five-Two 3(아디다스를 대표하는 5가지의 스니커, 두가자의 상의, 시그니처 로고 Stripe의 3)에 ‘슈퍼스타(Superstar)’, ‘스탠스미스(Stan Smith)’, ‘니짜(Nizza), ‘포럼(Forum)’를 포함해 아디다스 자사에서 선정한 아디다스 5대 스니커즈에 선정되기도 한 아디다스의 대표 클래식 스니커로 지속적인 복각품이 출시 되는 모델 입니다.

이번 영상과 함께 공개 된 Samva ADV는 아디다스의 ‘블랙’ 스니커를 상징하기도 하는 본래의 오리지널 디자인을 바탕으로 축구가 아닌 스케이트보드화로써의 기능에 초점이 맞춰져 있는데요. 폴리우레탄 소재를 사용한 인솔과 아웃솔은 미끄럼을 방지하며, 발목을 감싸는 ‘bootie’ 소재는 메쉬로 제작하여 활동성과 통기성을 높이기도 하였습니다.

Samba ADV는 내년 2017년 1월1일 발매 예정이며, 상품의 상세 정보 및 구매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