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레고리, 80년대 오리지널 로고 부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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1977년 미국 캘리포니아 태생의 설립자 ‘웨인 그레고리(Wayne Gregory)’에 의해 설립되어 미국 내 베스트 배낭 관련 순위 조사에서 언제나 상위권에 이름을 올리고 있는 브랜드 ‘그레고리(Gregory)’에서 80년대 사용했던 상징적인 로고를 복학한 상품이 출시 되었습니다.

출시된 상품은 지난 해 40주년과 함께, 일본을 대표하는 편집샵이자 브랜드 ‘빔스(BEAMS)’와의 협업 제품 으로 80년대 초 당시 일본은 웨인 그레고리와 긴밀한 협업을 통해 일본 내 젊은 층을 중심으로 아웃도어 스타일을 패션화 시킴과 동시에 본격적으로 테크니컬 백팩의 기술과 감각이 어우러진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 이라는 카테고리를 처음 생성 하게 되는데요. 이는 폭발적인 반응으로 이어져 브랜드를 대중화 시키는데 일조 하게 됩니다.

또한 출시 된 상품은 블랙과 네이비 기본 컬러를 바탕으로 당시 가장 주력 상품이었던 ‘데이 팩(Daypack)’, ‘미션 팩(Mission Pack)’, ‘테일 메이트(Tail Mate)’으로 구성 되어 당시의 느낌을 고스란히 재현 하였습니다.

상품의 구매 및 자세한 정보는 ‘빔스’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