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오리지널 X 화이트 마운티니어링 17SS

1
2
3
4
5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 오리지널과 도쿄 베이스의 아웃도어 브랜드인 ‘화이트 마운티니어링(White Mountaineering)’의 2017년 봄/여름 시즌 스니커 협업 제품이 공개 됐습니다.

두 브랜드는 지난 ‘피티 워모89(Piti Uomo89)’를 통해 2016년 가을/겨울 시즌웨어 전체를 구성해 이벤트 성 협업이 아닌 장기적 프로젝트의 시작을 알렸는데요. 하지만 의류에 비해 보다 인기가 낮았던 스니커 제품은 이번 시즌을 통해 조금의 변화를 준 모습을 확인 할 수 있습니다. 공개 된 제품은 2016년 혁신적인 스타일로 많은 인기를 구사 했던 모델 중 하나인 ‘NMD’시리즈를 필두로 대표모델 ‘EQT Support Future’, ‘캠퍼스(Campus)’ 등으로 구성 되어있는데요. 아디다스를 상징하는 ‘삼선(Three Stripes)’ 시그니처는 빛을 반사하는 ‘reflective’ 소재 사용과 아디다스의 최신 쿠셔닝 기술인 ‘부스트(Boost)’ 미드 솔을 적용해 디테일과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또한 지난 시즌 제품과 달리 시즌 성을 고려 한 듯 전 상품 흑백 컬러가 아닌 빨간색 컬러를 이용해 색상 대비를 주어 변화를 주기도 하였는데요. 과연 이번 시즌에는 어떠한 반응을 불러 일으킬지 지켜봐야 될 것 같습니다.

제품의 상세정보는 지난번과 마찬가지로 아디다스 재팬의 자사 마이크로 사이트를 통해 공개 될 것으로 예정 되는데요. 상세 정보는 홈페이지를 참조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