겐조, ‘Club Ark Eternal’ 숏필름 공개

패션은 물론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신선한 아트웍을 선보여온 세계적인 패션하우스 ‘겐조(Kenzo)’에서 다가 올 2017년 봄/여름 시즌을 앞두고 ‘Club Ark Eternal’이라는 타이틀의 숏필름을 공개 했습니다.

영상은 약 7분 소요의 러닝타임으로 남아프리카에 위치한 작은 국가인 ‘앙골라(Angola)’에서 유래 된 댄스 장르인 ‘키좀바(Kizomba)’댄스에서 영감을 받아 인종 차별, 성적 억압, 계급적 폭력에 대안이 되는 강력한 에너지의 ‘Nightlife’에 경의를 표한다는 영상으로 다소 이해하기 어려운 메시지와 함께 특별한 대사나 문구 없이 무용수의 행위예술과 같은 퍼포먼스 만을 보여주는데요. 겐조에서 총 5편의 숏필름을 제작한 겐조의 아트 디렉션을 담당하는 크리에이티브 듀오, ‘Parterl Oliva’에 의해 제작 된 이번 영상 역시 지난 시즌 여러 차례 보여 준 다양한 컨셉의 영상과 마찬가지로 단순히 패션적 캠페인의 접근이 아닌 새로운 시도를 보여주는 듯 합니다. 현재 공식홈페이지에서 또한 간단한 코멘트 외에는 추가적 부연설명은 기재 되지 않아 궁금증은 더해가는데요. 다가올 시즌 어떤 모습으로 많은 팬들의 기대를 충족 시킬지 지켜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

‘Club Ark Eternal’에 대한 보다 자세한 내용은 겐조의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