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브 엠트(C.E), 17SS 룩북 영상 공개

점점 더 자신의 영역을 견고히 구축하고 있는 브랜드 ‘카브 엠트(C.E, Cav Empt)’에서 2017년 봄, 여름 시즌 룩북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유수의 스트릿웨어 브랜드에서 그래픽 디자이너 활동한 ‘SK8THING’에 비해 다소 덜 알려진 공동 설립자 중 한명인 ‘Toby Feltwell’은 80년대 후반 90년대 초반 설립 된 영국 기반의 영향력 있는 인디 레코드 레이블인 ‘모웩스(Mo’Wax)’사운드, ‘XL Recordings’를 통한 자신의 경험을 바탕으로, 음악은 카브엠트 아이덴티티에 있어 중요한 요소 중 하나로 흡수 시켰는데요.

이번 영상 역시 음악에 많은 포커스를 두었다고 타 패션매거진 인터뷰를 통해 전하며, 그는 열변을 토하다, 미친 듯이 악을 쓰다 라는 사전적 뜻을 가짐과 동시에 ‘클럽 사운드와 함께 장소에 구애 받지 않고 밤새 떠들며 즐기는 것’정도의 해석이 가능한 ‘Rave’ 문화를 영감으로 억지로 자신의 브랜드가 역사적 문화 기반에 속해 있다는 포장이 아닌 진실 된 무언가를 만들고 싶었다는 그는 베를린 기반의 프로듀서 EMG의 ‘Mother Funk’를 배경으로 ‘Fake Rave’를 연출 했다고 합니다.

이번 시즌 역시 여느 브랜드와는 다른 독자적인 컨셉을 바탕으로 활동하는 이들의 2017년 행보를 기대 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