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ORIGINAL is never finished’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Adidas Originals)’에서 화려한 오늘날의 스트릿 문화를 통해 브랜드의 아이덴티티를 나타내는 ‘ORIGINAL is never finished’라는 타이틀의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클래식과 현시대의 오리지널리티의 재정립을 의미 하는 공개 된 이번 영상은 1분30초 가량으로 아티스트 ‘프랭크 시나트라(Frank Sinatra)’의 오래 된 명곡인 ‘My Way’ 리믹스 버전을 배경으로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와 함께한, 이를 상징하는 아티스트 ‘스눕 독(Snoop Dogg)’, ‘데브 하인즈(Dev  Hynes)’, ‘스톰지(Stormzy)’, NBA레전드 ‘카림 압둘자바(Kareem Abdul-Jabbar)’, 포토그래퍼 ‘페트라 콜린스(Pertra Collins)’, 스케이트보더이자 아티스트인 ‘마크 곤잘레스(Mark Gonzales)’등 이 참여해 한편의 뮤지컬과 같은 영상을 제작 했습니다.

브랜드의 뿌리가 되는 다양한 문화를 지지하는 브랜드의 움직임은 언제나 옳고 멋있게 다가오는데요. 공개 된 영상을 시작으로 앞으로 진행 될 2017년 아디다스 오리지널스의 행보를 기대해봐도 좋을 것 같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