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앙카 샹동 X 유니온, 의미있는 협업

1

스타 스케이트 보더 인 ‘알랙스 올슨(Alex Olson)’의 ‘비앙카 샹동(Bianca Chandon)’과 로스 앤젤레스를 대표하는 편집매장 ‘유니온(Union Los Angeles)’의 협업을 통합 캡슐 컬렉션을 공개 했습니다.

티셔츠로 구성 된 이번 캡슐 컬렉션은 로스 앤 젤레스의 70년대 댄스 클럽에 대한 오마주가 담겨 있다고 합니다. 당시 댄스 클럽은 지금 과는 약간의 성격의 다른 무 알코올의 순수 나이트 클럽으로 청춘들의 비상구이자 안식처로 청소년을 비롯해 동성애자, 유색 인종 등의 다양한 집단이 모여 문화를 교류하는 신성한 성역 과도 같은 곳 이었다고 하는데요. 공개 된 이미지는 ‘고샤 루브친스키(Gosha Rubchinskiy)’와 ‘아크네 스튜디오(Acne Studio)’의 이미지 및 영상을 담당하기도 했던 ‘줄리안 클린기빅(Julian Klincewicz)’이 참여해 평온한 분위기 속 빈티지한 감성의 결과물을 선보였습니다.

또한 이번 캡슐 컬렉션 수익의 일부를 청소년을 중심으로 레즈비언, 게이, 양성애자, 트랜스젠더와 기타 청년들의 범죄 및 자살 방지 국가 기관인 ‘트래버 프로젝트(Trevor Project)’에 기부함을 밝혀 의미를 더했는데요. 이번 캡슐 컬렉션에 대한 보다 상세한 정보 및 구매는 지금 바로 유니온의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 해보세요.

2 3 4 5 6 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