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프림 X 루이비통, 협업 공개

1
2
3
4
5

서로 다른 영역에서의 정점에 위치한 브랜드 ‘루이비통(Louis Vuitton)’과 ‘슈프림(Supreme)’의 협업이 공개 되었습니다.

얼마 전 루이비통의 디렉터 ‘킴 존스(Kim Jones)’는 SNS채널인 자신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슈프림과의 협업을 암시하는 이미지를 게시해 수 많은 소문을 낳으며 많은 팬들의 기대감을 증폭 시켰는데요. 루이비통은 바로 어제 진행되었던 2017F/W 프리젠테이션을 통해 드디어 소문의 실체를 드러냈습니다. 이번 컬렉션은 ‘Friends and heroes’라는 타이틀로 70년대에서 90년대초에 이르기까지의 다양한 문화를 전반으로 컬렉션을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기존 많은 이들의 예상 보다 보다 더 방대한 협업 컬렉션의 범주를 보여주며 현재 전 세계 많은 매체에서 앞다퉈 내용을 보도 하고 있습니다.

한편 이러한 수 많은 관심 속 슈프림의 골수 팬들에게서는 소위 말하는 ‘스트릿’ 씬의 중심에 위치한 슈프림의 행보는 더 이상 마이너가 아닌 완전한 패션의 영역으로 치부되어 실망 아닌 실망 스럽다는 의견도 심심찮게 확인 할 수 있는데요. 하지만 루이비통과 슈프림, 수식어가 필요 없는 두 브랜드의 협업이 흥미로운 소식임은 분명하며, 이는 당분간 계속해서 많은 이들의 입에 자주 오르내림 될 것으로 예상 됩니다. 협업 제품은 오는 7월17일 루이비통 매장을 필두로 판매 될 예정이라고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