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첫 번째 Full-Length 스케이트보딩 영상 공개

아디다스(Adidas)가 브랜드 설립 이래 처음으로 ‘AWAY DAYS’라는 타이틀의 스케이트보딩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1975년에 발매된 아디다스의 인기 스니커인 ‘Nizza’로부터 영감을 받아 스케이트보딩용으로 재해석한 스니커 모델인 ‘Matchcourt’가 발매됨에 따라, 아디다스의 이름을 걸고는 처음으로 스케이트보딩 영상을 공개했는데요. 3년 동안 무려 전세계 22개 도시를 누비며 촬영했다고 합니다. 이번에 선보인 영상은 그 중 일부인 중국의 상하이, 스페인의 휴양 섬인 그란카나리아, 미국의 뉴욕 등을 배경으로 ‘Matchcourt’를 착용한 아디다스의 팀 라이더들이 화려하고 다양한 보딩 스킬을 선보입니다.

Matchcourt는 테니스화 스타일에 스케이트화 의 기능성을 접목시킨 모델인데요. 플러시(벨벳과 비슷하지만 길고 보드라운 보풀이 있는 원단) 소재로 제작된 깔창은 충격을 줄여주고, 신발을 뒤덮은 고무창은 미끄럼을 방지해 스케이트보딩에 적합한 디자인 및 기능성까지 갖췄습니다.

‘Away Days’ 영상의 풀 버전은 5월쯤 공개된다고 하니 기대하셔도 좋을 듯 합니다. ‘Matchcourt’의자세한 정보 및 구매 정보는 아디다스(Adidas)의 공식 홈페이지를 참조해보세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