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 헌드레즈, 전성기로 돌아간 룩북 공개

1
2
3
4
5
6

미국 로스앤젤레스 기반의 스트릿 브랜드 ‘더 헌드레즈(The Hundreds)’에서 2017년 봄 시즌 룩북이미지를 공개 했습니다.

더 헌드레즈는 급변하는 트랜드에 밀려 많은 국내 팬들에게 잠시 잊혀져 간 브랜드쯤으로 많은 이들이 인식 하지만 2000년대 초반 로스앤젤레스와 샌프란시스코를 거점으로 80, 90년대 캘리포니아 남부의 서핑문화, 스케이트 보드 문화를 기반으로 참신한 그래픽을 뽐내는 브랜드로 인기는 실로 대단했는데요. 또한 현재는 보편화된 블로그를 활용한 브랜드의 시초로 2000년대 초반 공동 설립자 ‘Bobby’는 블로그와 웹사이트 운영에 중점을 두고 자신들의 라이프스타일 및 크루들과의 일상을 그려내 큰 관심을 불러 일으켰습니다.

이번 공개된 이미지는 자신들 또한 주축이 되어 이끌었던 2,000년대 초반 스트릿 웨어 에서 영감을 받아 진행 되었다고 하는데요. 90년대 워크 웨어, 밀리터리 가먼츠 등 당시 영감을 줬던 기반을 통해 투박하지만 멋 들어진 오버 사이즈의 핏을 재현했습니다. 또한 공개 된 컬렉션은 ‘The Hundreds Red Letter’라인으로 설립자 ‘Bobby’가 처음부터 끝까지 디자인 과정을 감독하고 촬영 또한 직접 나선 개인 프로젝트로 의미를 더했습니다.

컬렉션은 현재 더 헌드레즈의 플래그십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를 통해 독점적으로 판매 하고 있는데요. 컬렉션의 보다 상세한 정보 및 구매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해주시길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