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디다스, ‘Dirt Bike’크루 와 함께 한 영상

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아디다스(Adidas)’의 스케이트보딩 라인인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Adidas Skateboarding)’에서 스케이트보드 굿즈 브랜드인 ‘하디스(Hardies Hardware)’와의 협업을 알리는 영상을 공개 했습니다.

브랜드 하디스는 아디다스 스케이트 보딩 프로 팀 라이더인 ‘타이숀 존스(Tyshawn Jones)’와 ‘슈프림(Supreme)’, ‘퍼킹어썸(Fucking Awesome)’를 통해 국내에서도 많은 팬을 보유 하고 있는 ‘나-켈 스미스(Na-Kel Smith)’가 설립한 브랜드 인데요. 그냥 친구들끼리 그저 재미로 SNS채널인 인스타그램 계정을 통해 시작 했다던 이들의 말처럼 실제 타이숀 존스가 자란 뉴욕의 5개 자치구 가운데 하나인 ‘Bronx’를 배경으로 그의 고향 친구들이자 뉴욕시의 악명 높은 ‘Dirt Bike(경주용을 포함한 비포장 도료용 오토바이)’크루 ‘Go Hard Boys’와 함께 영상을 연출 했습니다.

이번 공개 된 협업 컬렉션을 통해 아디다스 고유의 클래식한 실루엣을 바탕으로 지역사회, 크루 간의 우정 및 결속 등에 대한 경의 표한다고 밝혔는데요. 부드러운, 프리미엄 오일을 먹인 ‘누벅(Nubuck)’소재를 사용한 아디다스 대표 스케이트보드화 중 하나인 ‘Matchcourt’모델을 필두로 하디스의 시그니처 로고와 함께 재탄생 시킨 크루 넥, 6패널 캡, 티셔츠 등 네이비와 엘로우 컬러를 메인 컬러로 차용해 컬렉션을 완성 시켰습니다.

컬렉션은 2월3일 발매를 앞두고 있으며, 상품의 보다 상세한 정보 및 구매는 아디다스 스케이트보딩 공식 홈페이지를 확인 해주세요.